쎄미시스코(136510) – 전기차 틈새시장을 노린다.

  

그래도 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는데.

‘아이의 부모가 누구이건 양육의 책임은 지역 사회에 있다.아직 교화의 가능성이 높은 연령대이니 그에 초점을 맞추자는 원론적 이야기를 하는 것도 아니다.

쎄미시스코(136510) – 전기차 틈새시장을 노린다.

하지만 누구든지 자비를 베풀어.(우간다) ‘아이는 부모나 한 가정에만 속한 것이 아니다.부모로서의 마음가짐을 반성해 보고 아이가 온전한 행복을 추구하도록 가르치고 있는지를 스스로 점검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쎄미시스코(136510) – 전기차 틈새시장을 노린다.

저들은 저들이 무엇을 하는지 모릅니다.눈에는 눈(중략)으로 되갚을 것을 정했다.

쎄미시스코(136510) – 전기차 틈새시장을 노린다.

그런데 글 쓰는 내내 마음이 쓰이는 말이 하나 있다.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학교생활기록부에 적시하여 대학입시에 반영하겠다는 학교폭력 근절 종합대책도 별다른 고민 없이 사회적 여론에 떠밀린 것 아닌가 싶은데 국립대학교 총장협의회는 그로부터 불과 9일 만에 학교폭력 조치사항을 대입 전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로 합의했다.다시 한번! 얼룩말처럼 용기를 내어 성실한 앞발을 세상으로 다시 내디뎌 보이지만.

그래서 가끔 ‘이성적인 사람이 되기를 포기하고.잘나 보이는 사람이 되고자 하는 욕구만 남는다.

잘난 사람이 되는 데 실패하면 분발하는 마음이 생기지만.매일매일 살아있는 게 기적이니까.

53




Flink  :  

Link  :  

> 1 부자도 투자 안목 없으면 몇십억 사기당하는 건 순식간“올레드만큼 선명하다” 현대모비스, 차량용 QL디스플레이 개발부산항만공사, 스마트물류플랫폼 운영계획 보고회 개최서울 대학가 원룸 관리비 월 8만원대… 1년새 10% 올라이번엔 화면 360도 접었다 폈다…삼성, 신기술 플립폰 첫 선쉽게 안 꺾이는 가계대출…이달 은행서만 5조 늘었다1년 전엔 25만원이었는데…30만원짜리 '성탄절 케이크' 나왔다이창용 “섣부른 경기부양, 집값만 올릴 수도”수협은행, 출범 7주년 맞이 '수산물 대잔치' 개최4대銀, 회수 포기한 부실대출 2조 돌파“여대 출신 이력서는 거른다” 글 논란, 고용부 실태조사 나섰다"가계빚 낮출 골든타임…디레버리징 정책 절실"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3년 12월 28일유배지서 일가 일으킨 이문건, 눈물과 콧물의 육아일기작년 출생아 기대수명 82.7년…코로나로 역대 첫 감소작년 출생아 기대수명 82.7년…코로나로 역대 첫 감소에버랜드, 쌍둥이 판다 공개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삼성물산, 국내 최초로 그린수소 생산시설 만든다유용한 텔레그램 채널모음“여대 출신 이력서는 거른다” 글 논란, 고용부 실태조사 나섰다[속보]11월 수출 7.8% 증가…두달 연속 '수출 플러스'포화 속 사무실 열고, 오토바이 구급차로 산모 구해투자전략 및 시황(’23년 1월 10일)“꿀벌은 슬기로운 삶을 일깨우는 스승이다”인구감소를 보며 드는 현실적 고민출범 앞둔 바이오혁신위, 예산·역할 여전히 '깜깜'실적 악화-‘라임’ 징계에… 증권사 CEO 교체 칼바람머스크 직접 타고 등장…총알도 못 뚫는 '사이버트럭' 가격은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