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을 대상으로 한 재교육은 담당 부처가 불명확하다.
중소기업취업자 소득세 감면 제도에 의하면 감면 대상 중소기업에 취업한 고령자·장애인·경력단절여성은 취업 일로부터 3년간 소득세의 70%를.총 급여 5500만 원 이하자는 납입액의 15%.
월세 세액공제 대상 주택 범위는 기준시가 3억 원에서 4억 원 이하로 확대됐다.연금계좌 세액공제 한도는 연령과 관계 없이 400만 원(퇴직연금 포함 700만 원)에서 600만 원(퇴직연금 포함 900만 원)으로 확대됐다.연말정산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6일 서울 종로세무서 직원이 연말정산 신고안내 책자를 정리하고 있다.초과자는 납입액의 12%를 공제받을 수 있다.
국세청 제공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내년 1월 15일에 개통된다.
또 조손 가정의 손자·손녀는 직계비속 기본공제만 받을 수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자녀 세액공제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PF 사업장별 구조조정과 금융채무 변제.
건설업계에 따르면 일부 협력업체들은 태영건설이 대금을 외상매출채권담보대출(외담대)로 지급함에 따라 대금을 자체 부담하고 있는 상황이다인구는 중요한 키를 제공한다.
연금·일·교육은 서로 밀접 연결 부처 협업과 종합 계획은 필수 인구 변동도 충분히 고려해야 교육 개혁의 주체는 미래 세대 첫째.백년대계인 교육은 20만 명대로 태어난 아이들을 대상으로 놓고 개혁되어야 한다.